본문 바로가기
Movie review

과거의 적 아닌, 현재의 동료 드웨인 존슨&존 시나

by Trip_trip_triP 2023. 5. 21.
반응형

과거 WWE 에서 드웨인 존슨과 불화설에 휘말렸던 존 시나.

그는 과거에 대해 반성하고 있으며 자신이 이기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가 개봉했고

그 영화에서 이 둘은 같은편입니다. ^^

드웨인 존슨 & 존 시나

존 시나

미국의 프로레슬링선수 출신 배우.

2001년 프로레슬링에 입문했습니다.

77년생으로 올해 46세!

 

그는 같은 직업군,

프로레슬러 니키 벨라에게 링 위에서 프로포즈 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어요.

현재의 연인은 <셰이 샤리아차데>
89년생으로, 12살 차이가 나네요.

니키 벨라 / 셰이 샤리아차데

 

]한 팟캐스트에서 존 시나는 2011년과 2013년 사이에 있던 경기에서 존슨과 불화를 일으켰고

WWE를 떠났다가 다시 돌아왔을 때 "내가 정말 망쳤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지금은 존 시나와 드웨인 존슨은 유명한 할리우드의 배우일 뿐 아니라

<분노의 질주>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죠.

드웨인 존슨 VS 존 시나

존 시나는

"당시 나는 이기적이 되었고, 그 시점에서 내 삶은 온통 WWE였다. 다른 사람에서 생각해보는 관점을 갖지 못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나는 여전히 WWE를 사랑합니다." 라고도 했습니다.

드웨인 존슨

한편, 분노의 질주 7편에서는

격투기 선수 [론다 로우지]도 출연했었죠.

액션 영화에서 활약하는 

전직 머슬계 배우들!

가운데 론다 로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