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질주 10
21세기 초,
분노의 질주 시리즈가 20년 후에도 여전히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시리즈가 거듭하면 할수록 점점 더 파괴적인 액션 씬!
빈 디젤의 억누를 수 없는 자아, 여러 캐릭터들 간의 분쟁,
감독의 혼란스러운 프로덕션!
시리즈의 전환점을 찾을 때 Fast Five는 분명히 모든 것이 바뀌는 순간입니다.
미래의 성공을 위한 템플릿을 설정하는 코믹한 부조리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시리즈의 이전 두 편을 이끌었던 감독 저스틴 린의 Fast Five는 처음 네 편의 영화에 필수적이었던 스트리트 레이싱 요소를 버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관객들은 자동차 스턴트와 캐릭터 출연진에만 관심을 보이는 것이 아니거든요.
역사 깊은
<분노의질주> 시리즈
Fast Five는 창의적인 출발을 한 첫 번째 영화는 아니었고, 관심도 불러 일으키지 못했습니다.
원래 영화는 '돔' 과 '브라이언' 사이의 재미있는 역학 관계를 만들었지만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아카데미 상 후보 영화 제작자 존 싱글톤을 고용했을 때 <패스트 앤 퓨리오스>로 변화하려 했습니다. 더 많은 인기를 위해서요.
하지만 싱글톤은 전설적이고 역사상 가장 중요한 흑인 감독 중 한 명이지만 그의 스타일은 스튜디오 액션 영화의 미학과 잘 맞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문자 그대로 분위기만으로 순항하는 영화를 만들려는 Lin의 시도는 The Fast and the Furious: Tokyo Drift에 유리하게 작동하지 않았고 Fast & Furious는 범죄 하복부 요소를 충분히 탐구하지 못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훌륭한 레이싱 장면을 제공할 수는 있었지만,
메달보다 더 큰 판돈이 없었을 때 계속 투자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시리즈에 많은 호의를 베푸는 것처럼 보였던 것은 캐릭터 간의 대인 관계 드라마였습니다.
도미닉, 브라이언, 그리고 "가족"이 되기 시작한 캐릭터들!
드웨인 존슨 역시 <분노의 질주> 시리즈 발전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했는지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스타 파워로 인한 효과가 탁월했고, 빈 디젤이 자신과 비슷한 다른 배우와 경쟁해야 했던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사생활 관리도 그 공로를 인정받을 만하지만, 케미 또한 잘 맞았습니다.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분노의 질주> 시리즈들은 엄청난 양의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Fast Five는 보다 독창적인 액션 시퀀스를 결합할 수 있는 실제 스턴트 팀을 선보였습니다.
영화는 기본적으로 도미닉을 슈퍼히어로로 소개하는 에너지 부스트와 함께 시작됩니다.
폴 워커(브라이언)과 조다나 브루스터(미아)는 그가 감옥에 보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를 버스에서 떨어뜨렸죠.
시리즈가 이전에 없었던 다음 몇 가지 항목에 대한 기대감을 추가했습니다.
"그들은 다음에 어떻게 물리 법칙을 어길 것인가?"
지금까지 우리는 빈 디젤이 그의 여자 친구를 구하기 위해 차 밖으로 날아가는 장면,
고층 빌딩 사이를 뛰어다니는 차량, 핵 잠수함 등등
팬들의 수년간의 요구 끝에 나온 말 그대로 우주같은 여행을 했습니다.
Fast Five는 시리즈 최고의 영화일 뿐만 아니라 선례를 만들었고 프랜차이즈가 최근 기억에서 가장 꾸준히 인기 있는 영화 중 하나가 되도록 했습니다. Fast Five가 일반 레이싱 영화를 거대한 블록버스터 사가로 바꾸고 그 신화에 완전히 투자한 팬층을 개발한 이후로 좋은 작품과 나쁜 작품이 모두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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