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review

리한나 출산. 남편은 누구?

by Trip_trip_triP 2023. 5. 12.
반응형

해외 팝가수 리한나

리한나 인물정보 (출처 : 다음)

그녀는, 성공한 가수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로맨틱한 파트너인 에이셉 라키(ASAP Rocky)는

그녀보다는 덜 유명하지만 그도 힙합 세계에서는 존경받는 사람입니다.

에이셉 록키

리한나 남편

이 커플은, 첫 아이의 이름을 따라 둘 다 Shaolin의 빈민가에서 나온 가장 힘든 래퍼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데일리 메일'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리한나의 아이는 RZA Athelston Mayers라는 특이한 이름으로 세례를 받았습니다.

리한나와 록키는 공식적으로는 아들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역시나 언론은 아이의 출생 증명서 사본을 얻었습니다.

리한나 가족


여기서 잠시, 그녀의 남편 에이셉 록키는?

리한나는 평생 동안 젊은 시절의 미국 힙합 아이콘을 포함하여 다양한 뮤지션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그녀의 남편 Rocky는 뉴욕 토박이 이고 우리는 그가 Wu의 오랜 팬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Wu-Tang Clan(우 탱 클랜 : 미국의 힙합 그룹)

실제로 그는 2015년 싱글 "Fly International Luxurious Art"에서 오리지널 클랜 멤버인 Raekwon과 협업했습니다.

미국의 힙합그룹 : 우 탱 클랜


Rocky는 인터뷰에서 Wu-Tang을 자신의 가장 큰 음악적 영향으로 꼽았으며 "Wu-Tang Forever"라는 찬사 트랙으로 소림 승려들에게 경의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요즘 리한나는 둘째 아이를 임신했으며 Wu-Tang 로고가 새겨진 출산 장비를 소지한 것이 한 번 이상 목격되었습니다.

리한나 부부

리한나는 영화도 많이 출연했습니다.

제가 본 영화 중에서는 <발레리안>과 <오션스8>이 있네요.

왼쪽 : 발레리안 / 오른쪽 : 오션스8

발레리안 : 천개의 행성

이 영화는 꽤나 재미있게 봤습니다.

일단 주인공들이 모두 예쁘고 잘생기고. ㅎㅎ

이 영화에서 리한나는 변신 외계인 역할입니다.

캐릭터를 바꿔가며 노래하고 춤추는 장면은 정말 섹시합니다.

굿굿!

 

<오션스8>은 그냥 가볍게 즐길만합니다.

너무 영화적인 요소가 넘쳐서, 정말 그냥 가볍게 즐길만한 그런.

리한나는 여기서 해커 역할입니다.

 

오랜만에 리한나의 <엄브렐라> 음악이 듣고 싶어지네요.

리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