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테일러 스위프트 연봉 1조? 수입, 자산, 억만장자 그녀

by Trip_trip_triP 2024. 4. 6.
반응형

테일러 스위프트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의 공식 순자산은 얼마일까요?

 

요즘 전 세계적으로 젊은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월드스타죠.


2023년 10월 언론에서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억만장자가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Eras 투어의 엄청난 성공은 역사상 다른 모든 음악 투어를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순자산 계산은 복잡하죠. 수많은 추측 속에서 순자산의 총 추정 가치는 사실 정확히 알기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브스'는 공식 판결을 내렸습니다.

테일러는 정말 억만장자일까요?

테일러 스위프트의 순자산은 얼마일까요?

Taylor Swift


'포브스'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의 총 재정 가치는 현재 10억 달러를 초과합니다.

한화로 1조가 넘습니다.

투어 수익, 음반 수익, 부동산 투자 수익을 모두 합친 금액이라고 하네요.


매거진은 4월 2일 화요일에 “가장 유명한 신인은 단연코 테일러 스위프트다”라고 말했죠.

그녀는 5대륙 Eras 투어를 통해 처음으로 매출 10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가 억만장자가 된 데에는 뭔가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포브스'는 그녀가 그녀의 음악, 즉 그녀의 노래와 공연만으로도 이미 엄청난 지위를 달성한 뮤지션 이라고 말합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이 말이 무슨 말이냐면, 다른 억만장자 뮤지션도 물론 있지만,

이 뮤지션들은 음악만으로 억만장자가 된 것이 아니라, 다른 사업을 벌였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리한나는 Fenty 브랜드를 통해 억만장자가 되었죠.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는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받았습니다.
2024년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iHeartRadio Music Awards)는 4월 1일 월요일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를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했습니다. 테일러는 직접 참석할 수 없었지만 사전 녹화된 영상으로 청중과 원격으로 만났죠.

테일러 스위프트


“팬 여러분,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선택하는 것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정중하게 인사했습니다. 이어서 그녀는 “어떤 콘서트에 가고 싶고, 어떤 음악을 인생의 사운드트랙으로 만들고 싶나요? 저를 이런 자리에 있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곧 그녀의 11번째 정규 앨범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가 4월 19일 발매됩니다.
테일러가 지난 2월 그래미 시상식에서 앨범을 발표한 순간부터 전 세계는 이 앨범이 성공할 것이라는 것이라고 이미 확신하는 듯합니다.


아직 테일러 스위프트의 팬이 아니신가요?

지금이 바로 Taylor Swift의 팬이 되기에 딱 좋은 시간입니다. ^^

테일러 스위프트

반응형

댓글